2013년 5월 2일 목요일

[Snus Portion Review]Mocca Black Maple Midi Portion - 스누스 포션 리뷰

저으 첫 포스팅을 보신 분들을 아시겠지만(거의 모르시겠죠? ㅋ)
제가 스누스에 빠지게 된건 이놈 따문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드랬죠~

참 이쁘게 생긴 이녀성의 정체를 알고 싶어서(처음 파우더 인줄 알았어요~ 처음에 넌 내게 그렇게 다가왔찌!! 시라도 읊을 기세;;;)
스누스를 파다보니 이지경(응?)까지 오고야 말았던 거십니다 ㅠ
요녀석 참 이쁘지 않습니까? 정말 알흔 자태를 뽑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특히 분홍색 요놈 말입니다 ㅋㅋ 맛도 민트네요 ㅋㅋㅋㅋ
Josie 언냐는 이건 꼭 사야 한다며 파티걸에게 추천까지 ㅋㅋㅋㅋㅋ
그리하여 나에게 스누스라는 거슬 알려준 이놈(년이라고 쓸뻔 했네요;;;;)으로 오랜만에 스누스 리뷰를 쓸까 합니다 험험 ㅋㅋㅋㅋ
(원데이 원포스팅이라니요;;;;; 정말 학교 다닐때 이렇게 부지런 했음 뭐가 되도 됐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좀 닦고 ㅠㅠㅠㅠㅠ)
이제 리뷰 시~작!!!!! 스타또!!!!!

뉴욕에 있을때 Larry가 SnusCentral 사이트에서 세일하는 신상 스누스에 대해 이야기 한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함 찾아 봤는데 요놈 참 희한한 녀석이더라고요 ㅋ
제품 설명에 파이프담배 향미를 그대로 닮은 바닐라 향이 가미된 미니포션이라고 명시되어 있더이다
더 우낀건 미니 포션도 아니고 롱포션도 아닌 그 중간 단계의 사이즈였다는 거예요. 허허
그래서 새로운 사이즈 개념인 미디(Midi) 포션이라는 명칭을 쓴것.(이건 나중에 설명하도록 하고...-채드옵빠님 말씀)
첫번째로, 1847년 이후로 오랜만에 오래된 스누스같이 참 화려한 외관을 갖고 있는데 그렇타고 절때 촌스럽지 않고 세련됐어요.
카다시안(외국의 배우?모델?ㅋ 섹시 방송인 ^^b 긋 난 친절하니 네이버 링크까지 ㅋㅋㅋㅋ 긋)이 쓸것만 같은 스누스네요.
과감히 말해 남성적인(manly) 스누스네요(응? 님 지금 잘못 쓴거 아님?)
여성분들에게 딱인 제품이니 잘 경청하시길~

처음에 캔 뚜껑을 열게 되면 감초향이 좀나요, 바닐라 향이라고 해도 무관하겠네요.
포션 사이즈는 미니지만 미니보다는 조금더 길~다고 보시면 되요. (설명은 추후에 하기로 하고.....-채드옵빠님 말씀)
(이옵빠 왜이렇게 뒤로 미루는 경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같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에는 꽤 잘 맞는 편이고 엄청난 재량(immensely discreet)이 필요 한듯.(뭐래니;;;;나만 못알아 들음?)
맛이 달콤한 향이 강하고 단맛 성분이 들어 있는거 같네요.(나님은 환영 ㅋㅋㅋㅋ)
바닐라 맛은 약간 감초향에 가깝고 입에서 퍼지는 향은 좀 마니 바뀌는 편(flip flopped)입니다(달았다가 쓰다 하나 봅니다;;;)
맛의 경우 소금이 정말 소량 들어 간 것 같고, 20분 정도면 맛과 향이 없어져 버리네요 ㅠㅠㅠ.
나님의 경우 이 스누스에 대해 시시하다고 평가 할껏 같습니다.
사실 미니 스누스를 갓 시작한 사람들의 경우는 새로운 걸 사용하기를 선호하기 떄문에 미니 포션과의 경쟁이라면 괜찮을 것 같네요.
난 개인적으로 미니 포션을 사용 하지 않지만,(리뷰에서만 사용 하나 봅니다 ㅋ) 미니 포션을 사용 하는 사람들의 경우 이 미니와 롱의 중간 사이즈 포션에 흥미를 갖을 것 같네요 ㅋ

스웨디시 매치 롱포션과 미디 포션 사이즈를 비교해 보면, 길이는 같지만 두께는 얇은걸 알수 있어요.
(저 누르딩딩한게 스웨데시 매치 롱포션이고 흰 뽀송이가 미디 포션이네요~)
이건 울트라 초 슬림 롱포션이라고 칭해도 될듯 하네요, 타칭 미디포션이지만 (ㅋㅋㅋㅋㅋ 이 옵빠 말장난 ㅋㅋㅋ)
이게 혹시 큰 진화의 서막인 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지 하다 왜이러나요 이오라범 ㅋ)
정말 모르죠~ 색다른 제품인건 확실하니깐ㅋ
내 생각엔 미니 포션 쓰는 사람들은 쭈~욱 미니 포션만 쓸테고 깐깐한 편이니..
사실 색다른 제품인건 확실하지만 난 다시 할것 같진 않습죠 ;;;
혹시 감초 맛이나 바닐라향 그리고 미니 포션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찾던 물건이 될지도 모르겠네요ㅋ

Snus Review : Mocca Black Maple Midi Portion

그렇군요~ 그랬군요~
아 이옵빠 좀 우끼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엉뚱한 매력이 있네요
참고로 이번 리뷰는 Snubie 오라범님중 한명인 Chad Jones가 쓴걸 가져 왔씁죠 ㅋ
이거슨 스누스 언니들이 리뷰 썼을꺼 같은데(스누스걸 블러그에는 리뷰없음!!! 왜?????)
오라범이 쓰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동영상 없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이퓔 확실히 나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저만 웃네요;;;; 죄송 ㅋㅋㅋㅋㅋ)
지금 Snus Central 가보니 다 있네요 ㅠㅠㅠㅠㅠ
Mocca Black Maple Midi Portion snus 부터 Mint, Licorice 까지 말입니다~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 배송료 내고 사야 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식 수입품이 아니라 들어 올때 걸릴지도 ㄷㄷㄷ;;;;; 내돈ㅠㅠㅠㅠ
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내운명이여 ㅠㅠㅠㅠㅠ 국내 도입이 시급함!!!!!!!!

그래그래 알았어!!!!! 읽어 보니 나한테 맞는거 같으니까 어서어서 내놔 기냥 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씨 고마워요 내마음을 그대로 표현해 주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