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0일 목요일

[MySnusReview]Offroad Coola, 16g, White Portion Snus(오프로드 꿇어 화이트 포션 스누스) - 리뷰 by 스누시걸(+수정 조금 애칭변경)

저도 공감버튼 만들어 봤어요 ㅋ
선 공감 후 감상 궈궈 ㅋ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주중에 쉬다 왔떠니 몸이 더 아프고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이말투 오랜만!!!!)
참 느낌은 월요일 같은 목요일이라 그것도 덤으로 좋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웃분들으 힘을 빌어 블로그를 잘 운영 하고 있씁드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열씨미 해주셔서 제가 느무느무 감사하다고 말씀좀 전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럼 진짜 전해 준다 ㅋㅋㅋㅋㅋㅋ 누가??? 모르는 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사람만 안다는 개콘 유행어를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까지 이러고 놀텐가;;;;;;;;;;;;;;;)

여튼 리뷰를 쓴다쓴다 하고 안쓴지 백오십육만 오천만년전이라
올만에 스누스 리뷰를 써보도록 하긋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Offroad Coola 뚜둥~
이사진으로 시켰는데 뚜껑은 이거와 다름... 트래시 미니뚜껑 있는 걸로 왔네요
있다 없으니.... 아니 없다 있으니깐 숨을 쉴수 없어~ 모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트래시 미니 뚜껑이 있으니 좀 있어보인대!!!!!!!!!!!!!!!!!!11111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빅 빠들만 안다는 유행어를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쓴거에 갸우뚱 하실까봐 친절히 설명해 드림 ㅋ)

하튼 이거 이름이 쿨러예요? 아님 음 콜라? 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라고 하는것도 같고 아닌것도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쮸 해본결과를 말씀 드리면 그닥 콜라 맛은 안나고 찜찔한 그런맛 나던데;;;;;;;;;;;;;;;;;
이름을 발로 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한국수입업체도 있는데 이러면 안되죠 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엎드려 뻣치겠습니다 ㅠㅠㅠㅠㅠ)
이제 장난 고만하고 진지하게 술이 아니 리뷰 들어 갑니다 꼬우~~~~

이름 Offroad 꿇어

이름이 Offroad 인데 Onroad에서 찍어 주는 센스 정도는 있어야 패션의 완성!!!!!!!
약간 캔이 남자 스멜 나도 좀 그렇터라고요 ㅋㅋㅋㅋㅋ
밑에도 써져 있지만 화이트 파우치 입니다(포션을 파우치라고도 하더라고요 ㅋ)


말씀 드렸다 시피 이거는 미니 트래쉬 뚜껑이 있어요 ㅋㅋㅋ
거기에 경고 문구 있네요
그리티~ 경고문구정도는 있어줘야 스누스 같디~ 디테일이디~
뒤에는 경고 문구 및 사용기간 표시 까지 ㅋㅋㅋㅋ
7월 19일까진 써도 좋지만 열었음 한번 빨랑 써버리는게 좋겠죠? ㅋ
이 스누스 캔 보자마자 수컷냄새 스멀스멀 나서
수컷으 상징 야생퓔로 가기로 혼자 결정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브라패턴 위에 살포시 안착 시켜 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 간지난다!!!!!!!!!!!!!!!!!

미니 트래쉬 뚜껑 연 모습이예요 ㅋㅋㅋㅋ
군데 트래쉬 뚜껑 규격 맞춘거임? 다들 똑같은거 같아요 ㅋ

이제 대망의 스누스 속살 구경
;;;;;;;;;;;;;;;;;
왜케 흐릿하게 찍었찌;;;;;;;;;;;;;;;;;;;;;
집에 놓고 왔는데 다시 찍을수가 없네요;;;;;;;;;;;;;;
제 불찰입니다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여튼 화이트 포션이라는데
보시는 바와 같이 화이트는 좀 아니지만 오리지널 정도도 아닌거 같아요 ㅋㅋㅋㅋ
제조사가 이름 짓기 나름이죠 모 ㅋㅋㅋㅋㅋ

뚜껑열고 냄새를 좀 킁킁해 보니
그닥 강한 냄새는 안났지만 그렇타고 콜라냄새도 나진 않았어요~
그냥 독하지 않은 스누스 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 하시는 분들은 그 스누스 냄새가 뭔지 아실꺼라 사료됩니당~

이번엔 크기 비교
이번엔 1회용 교통카드로 비교해 봤어요~
제꺼 카드로 했다가 후작업이 너무 오래 걸려서 때려치고
그때 조하나 언니 만났을때 언니가 이용했던 1회용 교통카드로 이용 했어요 ㅋㅋㅋ
유용할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크기가 미니가 아닌 미디엄이므로 작진 않아요;;;;;;;;;;;;;;;;;;;;
이거 입에 넣어보니 갑뚝튀 던데;;;;
라지나 맥시는 어떨지 사뭇 또또 궁금만 하네요
별로 사서 해보고 싶진 않네요 ㅋㅋㅋㅋ
이번엔 카드를 옆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진기 아니 핸드폰을 바꿔야 하나 아님 내 손목아지를 바꿔야 하나;;;;;;;;;;;;;;;;;;;;
왜케 죄다 흔들어 놨는지;;;;;;;;;;;;;;;;;;;;;;; 죄송합니다;;;;;;;;;;;;;;;;;;

이번엔 얼마나 드라이~ 한지 알아보죠~

이번에도 미용티슈 썼어요 ㅋ

살짝 누른다고 눌렀는데 쫌 쌔게 누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으 컨디션에 따라 다른거 같지만
드라이 함은 기존 이가탄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그시간만 남았네요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먼저 말씀 드리면 전혀~~~~~~~~~~~~~~~~~~~~~~~~~~~~~~~~~~~~~~콜라맛과는 무관한 맛입니다
이름은 왜 이런식인지는 모르겠어요~
정말 말그대로 맛이 좀 쿨~ 해서 그런거라면 모르겠지만요~
약간 좀 짠편 같아요~
제가 스누스를 마니 접해 보지는 않았지만 그중에 젤 짠거 같아요~
이거 추천해주신분으 말을 빚대자면
콧물맛 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본 사람만이 안다는
그 추억으 맛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쮸해보고 공감 백만배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분 말로는 처음엔 좀 실망해도
은근 중독이 된다능~ 계속 이것만 하게 된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럴까요? 아직은 미지수지만 시간을 갖고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약깐 떫다고 해야 하나요
그 덜익은 감 먹을때 그 떫은거 있잖아요~
그런 맛이 좀 있는거 같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 보니 그런맛을 느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나 스누스쇼물리에 되겠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언제 제조한건지까지 맞추는거 아님? ㅋ)
나만 그런가? 이거 해보신분들도 있던데 좀 물어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제 점수는 요~

외향 

향 

포션크기 

맛 

제가 짠거를 그리 선호하는 편도 아니고
첨가된 향이나 맛있는걸 좋아 하는 편인데
이건 모 첨가 된거 같지 않아서 그냥 쏘쏘 정도 합니다 ㅋ
저도 이거 사기전에 쿨러라고 하고 콜라 맛을 기대해서 일까요?
우리 그 콜라 아이스크림이나 콜라맛 사탕 이런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스누스에 기대는 금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름만 쿨라인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지는 않은데 맛이더 추가 되거나 아니면 아예 빼거나 하는게 더 나을꺼 같다는
마이 어피니언으로 마무리를 훈훈하지 않게 하겠습니다~

여튼 이제까지 오프로드 꿇어 리뷰였습니다~

꿀라 있으신분은 꿀라 드시고 꿀점 하세용~ 끘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