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7일 수요일

[Snus Know-How] Snus for Beginners-스누스 초보자용

어~ 혹시 너튜브에서 Snus 검색하신다면 엄청난 립유가 나옵니다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Snubie에 리뷰쓰는 상코미 오라버니꺼가 가장 많은거 같고요 ㅋㅋㅋㅋ
(사실 이옵빠꺼 먼저 올리고 싶지만 루즈고 포션이도 다 사용하는 바람에 ㅋㅋㅋ 심지어 제목에 잘 넣지도 않음 ㅋㅋㅋㅋ
침을 다량으로 뱉는 영상이 많으므로 첨부터 혐오감을 줄 수 없어 나중으로 미룹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첨에 보고 디려워 죽는줄 알았꺼덩여;;;;)
맨 리뷰어가 90%이상을 차지하고 있읍니다 ㅋㅋㅋㅋ
언니들 사용후기가 없죵 ㅋㅋㅋ 거의 만무하다 보시면 될듯 합니다ㅋㅋㅋ
그래서 찾다가 귀요미 언니들이 올린 너튜브가 있어 올려 봅니다 ㅋ
전문가는 아니고 장난 처럼 올린건데 포션 끼어 넣는게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첫 화면부터 나 어린잉여녀임을 알려주는 앳된 얼굴이 나오는 군욘 ㅋㅋㅋㅋㅋㅋ

둘다 : 안뇽하세용~ 안녕~
세즈 : 녹화하는 지도 몰랐네 ㅋㅋ
라레카 : 안녕~ 리레카예용(정확히 모르겠음;;;)~
세즈 : 난 세즈~
세즈 :우리가 찾아낸 원더풀~ 한 걸 소개 할까 해요~
라레카 : 그것은 바로~~~ 두둗두두두두 스누스~ 멋진 제품이죠 ㅋ
세즈 : 다른 향은 써본적 없는데 별로 일꺼 같아요
리레카 : 그래 그거 너한테 안맞을듯~ 그리고 우리가 이거 쓰면 사람들이 머라머라카잖아
세즈 : 그르디~
세즈 : 요렇게 생겼고~ 냄새는 민트네~
리레카 : 티백안에 들은거죠~(Portion이네요 ㅋ) 이게 뭔지 알려줄려고요 ㅋㅋㅋ 니가 해  ㅋㅋㅋㅋㅋ
(애네들 끼는거 부끄러워 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르디 ㅋㅋㅋ 선홍빛 잇몸을 보여줘야 하니 ㅋㅋㅋㅋ)
세즈 : 포션 하나 잡은 다음에 ㅋㅋㅋ 이렇게 끼어 넣으면 되지욘~
리레카 : 이렇게 위에 붙이면돼?
세즈 :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잇몸안에 넣으라고 ㅋㅋㅋㅋ
리레카 : 트위터네 ㅋㅋㅋㅋㅋ트위터 짜증나 주긋네욘 ㅋㅋㅋㅋㅋ(포션좀 넣고 ㅋㅋㅋ)오~ 넣으니 매력있넹~
            그리고 잠깐만 기다려 ㅋㅋㅋㅋ
세즈 : 몇분 지나면 약간 따끔거려~ 어쩔때는 쫌 아픈데 머~
리레카 : 약간 아프면서 따끔거리는(Burn) 느낌이지
세즈 : 기분좋은 따꼼 거림이잖아 ㅋ
리레카 : 이느낌이 좋더랏 ㅋㅋㅋㅋ
세즈 : 기분째져ㅋㅋㅋ
(둘이 머라 하는데 잘 안들림 ㅋ)
리레카 : 군데 스누스의 안좋은 점은 이거 하는 사람들 멍청이 같아 보여 ㅋ
세즈 : 야~~~
리레카 : 장난이야 ㅋㅋㅋ 스누스 하면서 웃으면 이렇게~ 보이지? 스누스가 잇몸에 있는거;;; 이런거 조심해야해
            바보 같이 안보일라면 입에서 스누스 보이는거 조심하삼 ㅋ
            ㅡ,".ㅡ 또 트위터야;;;;;
(갑자기 트위터를 까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좀 그만해라 너무 마니 올리지 마라 주저리주저리 ㅋㅋㅋㅋㅋ
얘네 저랑 좀 비슷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트위터 잡담 삼매경에 ㅋㅋㅋㅋㅋ3:20초 까지 트위터 끼는 내용이네욘 ㅋ
님하~ 그냥 니가 트위터를 안하면 된단다;;; 알림을 꺼 놓거나 ㅋㅋㅋ)
세즈 : 어~ 이거 하면 구강암 걸린대? 지금 봤네
리레카 : (목잡고 쓰러짐 ㅋㅋㅋㅋㅋ)
세즈 : 언젠가 구강암으로 죽겠지 ㅋ
         "언제 어디서나 즐기세요~"라고 써져 있네 ㅋ
리레카 : 언제 어디서나 즐기라고? 오 변태!!!!
(그리고 이어지는 학교 야그;;;;; 이아가씨들 정신 산만한게 꼭 저 같네요 ㅋㅋㅋㅋ 말하지 않는 강의라 좋다행이라나 뭐라나 ㅋㅋㅋ
계속 보니 레즈 인거 같기도 하고요 ㅋㅋㅋㅋ 아놔;;; 스누스 갖고 놀고 난리도 아니네요 ㅋㅋㅋㅋ 5:40초)
리레카 : 6분짜리 리뷰니깐 이제 끝날때 다됐네 ㅋ
세즈 : 보면서 재미 있었으면 좋겠는데
리레카 : 혹시 재미 없었다면;;; 1년 동안 재수 없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초딩도 안이러는데 말이죠;;;;)
느네가 좋타고 해서 끝까지 다 봤으면 머... 그건 느네 맘이지 머 ㅋㅋ
세즈 : 나중에 또봐 ㅋ
둘다 : 안뇽~

이언니들 너튜브

약간 유치한 아가들 너튜브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드 리뷰 중에 간소하게 포션 넣고 귀요미 스러운건 이거 만한게 없네요 ㅋㅋ
대화 적은거는 스누스에 대한거 위주로 번역했습죠 ㅋㅋㅋㅋ 그이외는 쓰잘대기 없어요 ㅋㅋㅋ
여튼 저튼 세즈 언니 귀엽지 않나욘? ㅋㅋㅋㅋ 전 이쪽 언니들 좋아 하는 거같아요 ㅋㅋ
제가 밀라쿠니스 이쪽 이렇게 그렇게 생긴 얼굴 참 엄청 좋아 하거든요 ㅋㅋㅋ
벌써 12시가 다되가네욘 ㅋ 전 이제 잘랍니다 ㅋㅋㅋㅋ 즐 주말 되세요 ㅋㅋ 끗!!!!!!!!!!!!!!!!!!!!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