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3일 목요일

[Snusy Reivew] Jakobssons Flader, 20g, Portion Snus(잽콥슨즈 플래이더 포션 스누스) - 스누스 후기 by 스누시걸 [출처] Jakobssons Flader, 20g, Portion Snus(잽콥슨즈 플래이더 포션 스누스) - 스누스 후기 by 스누시걸|작성자 SnusyGirl 스누시걸

안녕하세요 스누시걸입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는 안걸리셨나 몰라용~
전 다행이 감기는 안걸렸는데 병든 닭마냥 계속 졸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도 잘자고 그러는데 회사만 오면 병든 닭모드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음도 쫓을겸사겸사 일주일만에 또 스누스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껏도 역시 잽콘슨 곱순씨네껄로 ㅋㅋㅋㅋㅋ 갑자기 곱창+순대 볶음이 먹고 싶은건 나뿐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보면 곱창먹고 싶고 잭콘슨 포션보면 뻔대기 생각 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의 향이 거의 인체의 향(?)과 비슷한걸보아..........
역시 스누스의 주 타겟은 서민층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누스 놀리는 건 이만하도록 하고 이제 스누스를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

이름 잽콥슨즈 플래더 라지 포션 - aka 잭곱순씨네 사과맛 스누스


요놈인데요 ㅋㅋㅋㅋ 기존에 리뷰한 물롱이랑 비슷하나 맛이 차이가 난답니다~
당연 케이스 색깔도 다르고요 ㅋ
지금까지 써본 스누스가 이제 겨우 10개 남짓되가는 거 같은데 ㅋ
케이스며 맛이며 잭곱순씨를 너무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ㅋ
포션 재질도 나쁘지 않고 부드럽고 특히 달콤한 향과 맛이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데
라지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만 아니라면 마니마니 써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고 밖에 잠깐 롯데슈퍼로 마실 나갈라고 했떠만 
거울보니 이건 한대 쳐맞아서 입 부은 원숭이 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입도 안다물어짐 ;;;;;;;;;;;;;;;;;;;; 젠장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웃기웃들어보니 한국 수입제품은 미니 있는거 같은데 
사러가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데 완전 비싸 못사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묶음으로 판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낱개로 팔아주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비싼대 묶음으로 팔면 어쩔;;;;;;;;;;;;;;;;;;;;;;;;;;;;;;; 나같은 서민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묶음이면 신사임당언니랑 배추님 몇장 더 추가해야 하는뎀;;;;;;;;;;;;;;;;;

모 이렇게 말한다고 해줄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다고 했따고 고소미나 안 회쳐먹지만 안으면 다행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검색해 보니 한국 수입용은 이색이 멜론향이라고 하던데;;;;;;; 제조사 헷갈리게 왜이럼 ㅋㅋㅋㅋ
멜론이면 그냥 기존 처럼 빨간색 하지 ㅋㅋㅋㅋ 이쁜데 ㅋㅋ)

캔 크기를 좀 알아보죵~

제가 마음이 적적하여 사막에좀 갔따 왔었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여정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 아니고
서해쪽에 이름 모지 까먹음 ;;;;;;;;;;;;;;; 하튼 우리나라 해안가 사막이라고 하면 유명한곳 있음 ㅋㅋ
거기 갔따와서 찍은 사진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역시 사진을 잘 찎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때려 치고 찍사나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얘기는 개나 주고 ㅋㅋㅋㅋㅋ

캔 모양은 전형적인 잽곱순씨네 캔모양 입니다.
뽀인트인 움뿍 파인곳(아 진짜 국어선생님 소개좀 해주세요 개인과외 받게 ㅠㅠㅠ)이 참 이뻐요 ㅋ


정말 이거 산지 꽤 됐는데
리뷰 쓰고 뜯겠따는 신념 하나로 뜯지 않고 사진찍은 나님 의지가 담긴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안뜯은 옆모습 너무 사랑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여름철에 더 중요한 유통기한을 보죠

2013년 7월 3일까지 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한달도 안남았네요 얼렁 써야 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뚜껑을 열어 보죠 ㅋㅋㅋ


역시나 풍뎅이 잡아 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비호감 ㅋㅋㅋㅋㅋㅋㅋ
풍뎅이는 내 취향이 아니예요~
하면서 입으로 덥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를 보자면 

어머~ 크고 아름다워~ 가이나고 ㅋㅋㅋ
미니포션과 비교하여 ㅋㅋㅋㅋㅋ
노말 싸이즈 되겠습니다 ~
재차 말씀 드리지만 전 미니가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좋을 뿐더러 미니는 사이즈가 걸리적 거리는 사이즈가 아니라
더 오래하게 되는 모 그런 나님만의 이유로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무슨시간죠? 그렇죠!!!!!
스누님으 스누 입속 구경 타임

 

에브리바디~ 스누쮸~ 타임

멜롱이 보다는 향이 강하지 않지만
(사실 멜롱이가 향이 너무 강하기도 하였어요 ㅋㅋㅋㅋㅋ)
달달한 향과 함께 맛도 음~ 내가 좋아 하는 과일향이나요 딱총나무 꽃 향이 난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선 흔하지 않은 향이라 전 잘 모르겠네요;;;;;;;;;;;;;;;;;;;;;
Elder Flower 어디서 마니 들어 봤따 싶었더니 
요번에 야꿀에서 나온 세븐 엘더플라워라는 요굴이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야 이 얼토당토 않은 구걸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세븐 엘더 플라워 먹어 보신분은 그맛과 비슷하겠꺼니 하시길 ㅋㅋㅋㅋㅋ

난 세븐 요굴을 안먹어봤으니 나님의 맛을 빗대어 보자면
사과맛 사탕 향이 간간히 나고 맛도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선인듯 합니다 ㅋㅋㅋ
보기에는 오리지널 포션 같이 보여서 
완전 누가 빨다 뱉어 놓은거 마냥 축축할꺼 같지만 그렇치 많도 않답니다
화이트보다는 물기가 좀 있지만 기분 나쁠정도의 수분기는 아니예요 ㅋ

전 이거 할때 니코틴 킥이 살짝꿍 있었는데 알고보니 니코틴 9 mg/g 스트롱 정도는 아니고 노말 정도 인듯요 ㅋㅋㅋㅋㅋㅋ
전 6~9 mg 정도가 적당할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롱이 했따가 잇몸 퍼 나르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맛 떄문에 그냥 저냥 했다가 두번째 할때 맛에 적응이 됐는지 킥이 제대로 와서
아님 공복이여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스트롱은 스트롱입띠다~

제 점수는 요~

외향 ★★★★★

향 ★★★

포션크기 ★★

맛 ★★★★

포션 크기만 아니였으면 꽤 괜찮았을 녀석 입니다
남자분들은 포션큰거 좋아 하시니 이것도 추천 해 드려요 ㅋㅋㅋㅋㅋ
향이 그렇게 썌지는 않거든요~ 니코틴 햠유량도 적지 않고 ㅋ
정말 해외 리뷰어들이 가끔 사용할때 좋다 어쩌다 한번 사용 할때 좋다라는 말을 왜 하는지 이제야 ㅋㅋㅋㅋㅋㅋ
남자분들 향 없는 거 쓰시다가 가끔 새로운거 하고 싶을때 거부감 없이 하실수 있으실듯요 ㅋㅋㅋㅋ
저한테는 향이 약간 심심하지만 ㅋㅋㅋㅋㅋ 향이 없는건 아님 ㅋㅋㅋ
정말 점점 내 취향을 알아가고 해서 기분이 조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도 나중에 재구매 리스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이번주에 새로운 스누스 시켰는데 언제 올랑가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리뷰 안한 스누스도 하나 남았는데 ㅋㅋㅋㅋ 욹어 먹어야 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날씨가 들었나 놨다 들었나 놨다~ 하니
감기 조심하시고~ 스누스도 마니하시고 정보 마니 공유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제 좀따 퇴근해야지~~~ 룰루~~
꿀 퇴근 되시와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