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일 목요일

[Snus News] 스누스 : 스웨덴 대 미국, Swedish Snus vs American Snus - 2탄


 그럼 니코틴 성분과 그에 대한 포션 사이즈, 니코틴 성분 가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미국 스누스가 포션도 적고 단맛에 취중하고 향유 시간이 적기 때문에 니코틴 성분이 적다고 생각 하겠지만.
 향유 기간이 짧기 때문에 미국 스누스 사용시 더 많은 스누스를 사용 해야 한다
 (이건 라이트 담배나 얇은(슬림형)담배가 그냥 기존 담배 보다 소비량이 많아 더 많이 핀다는 것과 같은가 봅니다~)
 제품당 니코틴 양은 Rich는 7.61mg, Mild 6.33mg, Peppermint 6.45mg, Spearmin는 각각 6.45mg이다.
 카멜 스누스의 경우는 8mg의 니코틴이 포함 되어 있다.
 미국 스누스 평균 사이즈에 대한 니코틴은 0.5 g이다.
 스웨덴 스누스의 경우, 밤과 낮에 따라 달라진다.
 시중의 스웨덴 스누스 니코틴 양은 적게는 5mg에서 많게는 19mg으로 이루어져있다.
 제품 규격과 성분비 및 지속 시간에 따라 맛의 차이가 난다고 한다.
 스웨덴 스누스는 2시간 정도의 향유시간이 지속되므로 30분 밖에 안되어 계속 스누스를 해야 하는 미국 스누스에 비하면 지속력이 뛰어나다고 보여진다.
 스웨덴 스누스는 미국 스누스포션의 두배크기인 한 포션당 1mg의 니코틴이 있다.
 이는 2시간을 기준으로 할때 미국 스누스는 4개가 필요 하고 스웨덴 스누스의 경우는 하나만 필요 하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가격의 경우는 어떨까?
 스웨덴 스누스의 경우 한통에 24개의 포션이 들어 있 한통당 3.65 달러 이고, 말보르 스누스의 경우 한캔에 6개 포션이 들어 있어 캔당 2.81 달러이다.
 비교해 보면, 말보르 스누스는 한 포션당 0.47달러이고 스웨덴 스누스의 경우 한 포션당 0.15달러이다.
 말보르 한 포션당 0.47달러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에 스웨덴 스누스의 가치가 충분히 입증된것이다.
 이런 사실에 대해 소비자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통계자료가 말해주고 있다.


 또 다른점은 스웨덴 스누스에는 미국 스누스 제조사에서는 간과하고 있는 Catch 뚜껑에 있다.
 상단에 작은 뚜껑이 별도로 달려 있는데 이것은 스웨덴 스누스 제조가 발매할때 심여를 기울인 것으로 보여진다.
 스웨덴 스누스캔의 모양을 세련되게 보여질 뿐 아니라 만약 포션을 사용하고 나서 버릴 곳이 없으면 포션을 그냥 버리지 말고 투껑에 담아 두었다가 버리면 되는것이다.
 (일전에도 제가 말씀 드린 부분이네요 ㅋㅋㅋㅋㅋ 제 포스팅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좀 깔대기를 잘 드리대죠 ㅋㅋㅋㅋㅋㅋㅋㅋ겸손이란 없는 뇨자~ 내포스트는 요기)
 아무곳이나 버리는 사람을 방지 하기 위한 하나의 장치라고 보면 된다.
 미국 스누스가 신경쓰지 않는 세세한 부분을 신경쓰고 있는것을 여전히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모든걸(가격, 향, 가격, 질, 안정성,생산규격,전통성) 고려해 보면
 미국 스누스는 새롭고, 혁명적인 제품이 아니라는 사실이 확실할뿐더러, 기존에 존재하던 스웨덴 스누스와 비교해 질이 현저히 떨어지는 제품이라는 것이다.
 이건 마치 Waffle House 스테이크 와 오성급 레스토랑 스테이크를 비교하는 것과 같다.
 (전 뭐니뭐니 해서 삼겹살이 젤 좋습드랬죠 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뭐하는 거져?;;;;;;;; 가로 친글은 가끔 개나주셔도 무관합니다 ㅋㅋ
 나으 어피니언 따위 개나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와인과 담배도 예를 들었으나 이걸로도 충분하다는 생각 하에 생략 ㅋㅋㅋㅋ 누구맘대로? 내맘대로 ㅋㅋㅋ)
 의견차가 좀 있겠지만, 결론적으로 본다면 스웨덴 스누스가 승리할 것으로 보인다.
 스웨덴 스누스를 빚대어 만든 미국 스누스의 계략에 속지 말길 바란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스웨덴 스누스와 미국 스누스는 다르며 그 차이는 크다는 것이다.

그렇군요~ 그랬군요~(내가 밀고 있으나 아무도 인지하지 못해 내가 직!접! 밀고 있다고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스누스 기사였습니다 ㅋㅋㅋㅋ
어제 못다한 기사가 조금 밖에 없길래 출근 하자 마자 작성하고 ㅋ
(정말 너므~~~~ 짧아서 어제 쓴거 위에 다시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거시 나란녀자의 매력(응?) ㅋㅋㅋㅋ)
전 이제 평범한 회사원 모드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 돈받으니 일은 좀 해야 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출근하자 마자 퇴근 하고 싶고 졸리고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러시죠? ㅋㅋㅋㅋㅋ
1탄에도 출처를 썼지만 2탄에도 씁니다 요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