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여 빨리 퇴근한 관계로 급 마무리 되었떤 스누스 정보에 대해 다시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제 2탄 스누스 큐엔에이~
사실 제가 번역 전문가도 아니고 정말 그냥 좋자고 해석 하는건데 이번건 너무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군데 저한테 누가 하라고 시켰나요? ㅠㅠㅠㅠㅠㅠ 저혼자 사서 고생 ㅠㅠㅠㅠㅠㅠ)
아저씨가 아무래도 고지식인 층이라 그런지 장난 아닌 고급언어와 합께 긴문장 쓰기 신공과 함께 마침표은 어디있음? 신공을 보여주셔서 ㅠㅠㅠㅠㅠㅠ
미천한 저는 너무 힘든 Q&A네요;;;;;;;
혹시 제글 보다 미쳐 돌아 가시겠으면 원문 보시기 바랍니다;;;;;;;
전 이게 한계 인듯 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이건도 오전에 쓴건데;;;; 어찌가 힘들던지 조퇴해야 겠어요 ;;;;;;;;;;
오늘은 두개만 해석 하였습니다~ 넓은 아량으로 보아 주시길 비나이다~~~~~~~~~~~~~
구럼 꼬우~
Q : 스누스가 끼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가 많은가요?그리고 혹시 그영향에 대한 조사가 나왔나요?
아저씨 : 네 그렇습니다(스펀지 버전이죠ㅋ 한살 더먹었더니 늙은거 티내내요;;;늙어서 이런 드립 밖에 못치는 제가 슬픕니다 ;;;;눈물 좀 세차게 닦고 ㅠㅠㅠㅠ )
20년간 100건 이상의 스웨덴 스누스의 영향에 대한 연구가 미국 스너프(코담배)과 같은 다른 무연담배에 관한 연구나, 다른 많은 인류학연구소 및 건강에 대한 꾸준한 연구가 다른 담배 제품의 유행성을 기재한 연구소 등 과학에 근거로한 이 대규모 문서를 바탕으로 국제 과학 저널에 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난 위의 해당 논문의 결과는 누구나 이해 할수 있을 정도이므로 스웨디시 매치 스누스 제품이 덜 유해한다는 언급은 하지 않겠다.(아 진짜 쉽게 말합시다~논문 많음. 그 중 무연담배 이런 제품에 대한 덜 유해하다는 논문이 많은데 그거 보면 스누스 덜 유해한 제품임, 나 입아픔... 말안해도 알지? 머 이정도 입니다;;;; 배운거 엄청 티냄;;;; 괜히 손됐따 QnA ㅠㅠㅠㅠㅠ)
Q : 사람들이 담배를 많이 끊으려는 사람이 스누스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스웨덴에서 스누스가 인기고, 카멜스누스가 미국 시작에서 스누스를 팔기 시작 했다. 미국에서 스누스가 히트를 칠거라고 생각 하나?
아저씨 : 네 그렇습니다.
스웨덴의 남성들의 경우 스누스 지난 3~40년 동안 담배대신 스누스로 대체 해왔다.
스웨덴 남성들의 담배율은 국제적인 관점에서 낮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노르웨이도 마찬가지이지만 유행이 스웨덴보다 늦어(1990년대 중반) 수치가 스웨덴 보다 높다.
최근 여성의 경우도 두 나라를 비교해 스누스를 담배 대용 (혹은 담배를 피다 스누스를 대체할려는)으로 시작한다는 연구 조사가 나왔다.
금연운동이나 담배세를 인상, 담배 비정규화, 간접흡연에 대한 피해에 대한 인식 및 교육화 등의 사회적 현상이 있는 Scandinavia에서도 많은 사람이 대체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이러한 시각이 scandinavian 트랜드가 무연담배로 대체하고 있는 다른 국가와 일맥 상통한다라는 걸 중독제품이나 니코틴을 규제하는 미국에서도 여실히 보여 줄것이라고 여겨진다.
무연담배에 대한 당연히 사용자에게 제공되야할 니코틴 성분 분석에 대한 여느 나라에 대한 그나라의 규칙있다고 알고 있다.
전통담배인 스누스(General, Ettan, Grov 등)이 담배와 병행해도 무관하다는 금연자에 대한 기준을 금연상품 규격에 맞춘다면 니코틴 과다 사용 제품이라 말할 수 있다.(음~ 이건 기준 자체가 다른거임, 금연 (니코틴이 없는)제품의 기준을 니코틴이 있는 제품에 맞추면 당빠 니코틴이 과다 사용된 제품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음이라고... 아저씨가 말하네요;;;;; 쉽게 말해요 아찌!!!!)
니코틴이 적은 제품에 대해것 만으로도 담배를 피는 애연가들에겐 찬사를 받을 만하다.
예를 들어, 담배를 펴서는 안되는 곳(금연구역 같은곳이겠죠?)에서 담배를 맛볼 수 있게 하는 제품이며, 겸용으로 사용하는 사람이나 담배를 끊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제품이다.
최근 연구발표를 한 과학연구에 따르면 계속 야기되고 있는 다른 담배 제품에 대한 피해에 대한 문제가 더 크다.
요기가 스누비 인포 링크
저 살아 있나요? 이거 해석 하나 하다 백만년은 늙은듯 합니다;;;;;
사실은 제가 변태끼가 있어서 어려운거 일 수록 좋아하고 끝내면 희열을 느끼곤 합니다만
이번꺼슨 마니 힘들었습니다 정말 너그러이 봐주셔야 저라는 새싹이 무럭무럭 클 수 있습니다(응?)
잡초 아니니 짚밟지 말아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점심 맛나게 드시고 즐점 하시고 간간히 잠도 주무시고 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20분 숙면에 드러가겠습니다 레드썬!!!!!!!!!!!!!!!!!!!!!!
댓글 없음:
댓글 쓰기